"네. 비회원 구매 또한 가능하나 비회원 구매시, 쿠폰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고, 구매하신 주문번호를 알고있어야 추후에 주문배송조회 및 반품/취소 등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커뮤니티
2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할인쿠폰 발급, 생방송시 쇼호스트와의 채팅 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유익한 쇼핑을 즐기시길 바라며 회원가입은 웹페이지 상단우측에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커뮤니티
3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비밀번호찾기 란에서 가입한 이메일(아이디)입력한 뒤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합니다. 또는 가입한 이메일(아이디)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휴대폰 SMS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합니다. ※ 임시비밀번호 이메일은 24시간동안만 유효합니다.
커뮤니티
4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는 월~금 오전9시~오후6시까지 운영합니다. 고객센터 :
커뮤니티
5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무이자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할부는 매월 새롭게 변경되며, 각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6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배송을 원칙으로 배송됩니다. 단 주문제작상품 또는 대형가전, 설치상품등은 특성상 15일이상소요될 수 있으며, 산간 도서지방등배송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되거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7
배송 상품을 교환/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 로그인 >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 ] 에서 [진행상태] 란을 통해 접수 처리됩니다.
교환/반품 가능 기간
①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② 표시, 광고 상이, 물품 하자 (초기 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확인한 날 또는 확인 할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배송비 관련
① 구매제품이 초도 불량 상품일 경우, 판매업체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오며 반품 및 입고 확인 후 환불이 진행 됩니다.
②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상품에 따라 반품 상자에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무료배송, 배송료 선불과는 무관함. 환불시, 선불 배송료는 상품대금과 함께 전체 환불되며, 환불고객에게는 무료배송을 제공하지 않음)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커뮤니티
8
쇼호스트에게 무궁화 꽃송이를 선물하면 뭐가 좋은거죠
무궁화는 쇼호스트랭킹을 지정하는데 큰도움을 줄 수 있는 추천개념으로 쇼호스트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커뮤니티
9
무궁화송이는 하루에 10개이상 못 받는건가요?
무궁화 송이는 하루에 10개 지급되오며, 다음날 다시 갱신되는 시스템입니다. (사용하지 못한 무궁화 송이는 이월 및 누적은 되지 않습니다.)
커뮤니티
10
방송을 직접 진행할 수있나요?
방송을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쇼호스트신청 양식에 맞춰서 신청 후 관리자 승인 시 방송할 수 있는 권한이 생깁니다. [단, 현재 쇼호스트들로 부터 우선하고 있으니 추후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커뮤니티
번호
제목
커뮤니티
13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상단의 재가입 규정을 확인하신 후 회원가입 페이지를 통해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커뮤니티
12
회원등급은 언제 반영되나요?
회원등급은 최근 12개월 동안의 판/구매 건수와 금액을 기준으로 매월 1일에 월단위로 갱신됩니다.
즉, 매월 1일 등급산정이 이루어지며, 이후의 변동사항은 다음달 1일에 반영됩니다.